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일 : 18-07-06 19:59
항상 노력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글쓴이 : 친절맨
조회 : 4,112  

죄송합니다 회원님. CPAAD에 박종필입니다.

오늘 06일 오후 5시쯤 저희 CPAAD 서버에 속도가 이상이 생기면서

조치를 하던 과정에 실수가 발생하였습니다. 빠르게 조치를 한 것이지만

2시간에 걸쳐 7 30분 서버 복구는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복구 결과는 오늘 06일 오전 5시 이전 데이터까지 복구가 되었으나

현시간 7 30분 이전 데이터 복구에 실패하여 오늘 5시 이후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는 사태가 발생하였습니다.

모든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현재는 정상작동이 되는 관계로 정상적으로 상담정보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저희 미흡한 실수로 본의 아니게 회원님들에게 피해를 드렸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완벽하게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7 06일 손실 데이터 보상 계획>

1.  정확한 데이터 확인이 불가능한 관계로 7 05일 데이터를 기준으로

05일 수익금을 06일 수익금으로 한번 더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2.  7 6일 접수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정상 반영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3.  수익금의 차이가 있다고 판단되시는 회원님들은 직접 저희CPAAD

연락 주시면 그에 맞게 적용하여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노력해주시는 회원님들에게 부족한 보상계획이며, 불편한 마음이 있으시겠지만

넓은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후 이러한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는 CPAAD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018 706

CPAAD 대표 박종필


 
   
 

서비스소개 회사블로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