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일 : 18-07-06 20:10
함께 동행해주시는 광고주분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글쓴이 : 친절맨
조회 : 4,051  

죄송합니다 CPAAD에 박종필입니다.

오늘 06일 오후 5시쯤 저희 CPAAD 서버에 속도가 이상이 생기면서

조치를 하던 과정에 실수가 발생하였습니다. 빠르게 조치를 한 것이지만

2시간에 걸쳐 7 30분 서버 복구는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복구 결과는 오늘 06일 오전 5시 이전 데이터까지 복구가 되었으나

현시간 7 30분 이전 데이터 복구에 실패하여 오늘 5시 이후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는 사태가 발생하였습니다.

모든 사장님들에게 진심으로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현재는 정상작동이 되는 관계로 정상적으로 상담정보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사장님 오늘 06일 조치해주신 모든 업무가 05일 어제일자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다시 반복되는 업무시겠지만 다시 한번 처리 반영 부탁 드리겠습니다.

 

함께해주시는 사장님들에게 다시 한번 양해를 구합니다.

넓은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후 이러한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는 CPAAD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018 706

                                                              CPAAD 대표 박종필 

 
   
 

서비스소개 회사블로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